기관소개

영화를 모아 문화를 만드는 곳

입찰

입찰 상세의 제목, 작성일, 조회 정보를 나타냄
제목 작성일 조회
[입찰공고/긴급]한국영화박물관 기획전시III 전시물 제작 및 설치 2018.10.23 552
<공고번호 제2018-17>
 
한국영화박물관 기획전시 III 전시물 제작 및 설치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
한국영상자료원은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 부조리 척결 및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계약이행 완료 이후도 포함)에서 우리 한국영상자료원 직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한국영상자료원 행동강령책임관 (감사담당 ☎ 02-3153-2011)이나 홈페이지(http://www.koreafilm.or.kr) 고객센터로 신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사항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포함), 입찰유의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 내용 : 한국영화박물관 기획전시III 전시물 제작 및 설치 사업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2월 21일(금)까지
 ○ 배정예산 : 금 40,000,000원 (부가세 포함)
 ○ 공고 및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 2018년 10월 23일 14:00 ~ 2018년 11월 2일 14:00
     ※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안서 및 서류제출일시 및 장소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방법: 온라인 제출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200MB 이내)는 입찰 마감 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평가 후 / 한국영상자료원 계약담당관 PC
 ○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

2.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추고, 사업자등록증 상 전시, 전시기획에 종사하는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단, 계약대상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실물모형(분류번호 6010989901) 및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분류번호 7215409902)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제외
 ○ 여러 법인이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컨소시엄 형태)의 업체는 불허(단시간 이행하여야하기 때문에 사업추진의 일관성을 위하여 불허함)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적용규정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제381호, 2018.06.04.)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평가는 제안서 및 프레젠테이션 평가, 가격 평가로 진행합니다.
 ○ 평가 항목 및 배점 
    -제안서 제출 업체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하고 제안서 및 프레젠테이션 평가를 합산하여 기술부분(90%)과 가격부분(10%)을 종합적으로 평가 
 ○ 기술평가는 개발실적, 경영상태 등의 정량적 평가와 전시기획력 및 전시매체 및 전시환경 등의 정성적 평가 항목으로 세분화하여 자체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하고 프레젠테이션 평가는 업체별로 준비된 자료와 시안 등을 직접 설명합니다.
 ○ 총점이 가장 높은 업체부터 순위별로 협상을 하며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가 높은 업체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우선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업체와는 협상을 생략합니다. (단, 기술평가 점수 76.5점 이상의 업체만 협상대상자로 선정) 
 ○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내용 평가결과 및 세부내용,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제출 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서약서 1부(입찰서식 1)
  (3)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6)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직접생산확인서(실물모형 및 전시홍보관설치서비스) 각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입찰서식 2)
  (8) 제안서 전자파일 :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제안요약서 각 1식 
※ 입찰관련서류(①~⑦)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⑧ 정성적 제안서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필독) 제안서( 200MB 이내)는 입찰 마감 시 까지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투찰금액의 100분의 5입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시 포함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으로 대체합니다.
 ○ 최종 낙찰 대상자가 계약체결을 거부할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및 우리 원 규정에 의해 한국영상자료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의 체결
 ○ 최종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 및 낙찰금액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세부사항은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http://www.koreafilm.or.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제안요청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 참가에 응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동 사업에 관한 사항은 연구전시팀(02-3153-2030), 입찰에 관한사항은 경영관리팀(02-3153-201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10월  23일

한 국 영 상 자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