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

영화를 모아 문화를 만드는 곳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의 제목, 작성일, 조회 정보를 나타냄
제목 작성일 조회
KOFA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예매 및 운영 안내 2019.04.16 1770
안녕하세요. 시네마테크KOFA입니다.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예매 및 현장 운영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기존 1,2회 상영 후 15분 휴식/ 3,4회 상영 후 30분 휴식/ 5, 6회 상영하는 방식에서
조금 더 원활한 입장 및 관람 그리고 휴식시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13:00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Part1, 2>
15:30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part3, 4>
18:00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part5, 6>

위와 같이 3회차로 상영됨에 따라 모두 관람하기 위해서는 예매를 회차별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5월 4일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GV> 당일 현장예매석은 ONLY 현장예매
상영 당일 현장 예매 대기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하여 당일 현장 예매석은 오로지 현장에서만 예매 가능합니다.
따라서 5월 4일 12시부터 온라인 예매는 중지됩니다. 

일시: 5월 4일 오후 12:00
장소: 시네마테크KOFA 티켓부스

※ 정시 입장
시네마테크KOFA는 정시 상영을 준수하고 있으며, 상영 시작 이후에는 티켓을 소지하고 계셔도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매진 시 입장 안내
매진 시에는 공석 발생으로 인한 잔여석이 나온다면,  잔여석 수만큼 선착순으로 입장하고 있습니다. 
상영관 앞에 선착순 대기하셔야 하며, 영화 상영 직전 공석을 파악해 해당 좌석만큼의 인원이 입장 가능합니다.
영화 상영이 예정 된 정시 이후에는 티켓을 소지하고 계셔도 선착순 대기자분들이 먼저 입장합니다.

※ ONLY GV 입장 대기
매진시 공석 수 만큼 선착순 입장이 완료된 후 남은 대기자는 ONLY GV 입장 대기자로 전환됩니다.
공석이 없어 영화는 관람하시지 못하지만, 상영 종료 후 GV 시작 시 잔여석이 발생한다면 GV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티켓부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2-3153-2075~77)

해당 내용 확인하시어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