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테크KOFA

영화가 있는 곳, 영화를 만나는 곳, 영화가 당신을 기다리는 곳

지난 프로그램

고교 추천작 단편섹션

High School Films

감독: 윤솔빈, 강예진, 송년호, 권유림, 현수민/이승이, 양유석, 손세림, 최은교
104분 mov 컬러 전체전체 관람가

용서   2017, 윤솔빈(안양예술고등학교), 11min
수연은 같은 반 반장인 현지로부터 오랫동안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수연은 학교의 목사와 상담 후 괴롭힘의 증거들을 모아보라는 조언을 듣는다. 수연이 의지할 곳은 종교뿐이지만 학교의 목사는 수연을 지켜주지 못한다.

가족사진   2016, 강예진(경기예술고득학교), 10min
도윤은 사진관에서 자신의 가족사진을 본다.

백스테이지   2017, 송년호(계원예술고등학교), 10min
공연 5분 전, 공연소품은 부러지고, 배우들끼리 싸우는 등 계속해서 문제가 생긴다. 이상황에서 연출은  문제들을 해결하고 공연을 무사히 올리기 위해 노력한다. 

나의 어머니   2017, 권유림(경기예술고등학교), 11min
유명 여배우 미영. 그녀는 무사히 연기를 마쳐야만 한다. 하지만 과거의 기억은 계속 그녀를 방해하고, 과연 그녀는 연기를 마칠 수 있을까.

B 틀어 주세요   2017, 현수민, 이승이(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29min
설마 아직도 B급을 모르는 것인가?!! 저런, 안타깝군...내 자네를 B급의 세계로 인도해주겠네!자, 출발해봅세!!

외계인들이 보기에   2017, 양유석(경기예술고등학교) , 7min
색이 빠진 채 하나같이 공부를 하고 있는 아이들. 그 중에 다른 짓을 하고 있는 아이가 눈에 띈다.

울면 안 돼   2016, 손세림(안양예술고등학교), 7min
7살 세은 크리스마스에 산타를 보고 싶어 한다. 하지만 산타가 없다고 말하는 친구들. 이브 날,  산타를 보지 못해 실망하고 침대에 누운 세은.  그때, 누군가 방으로 들어온다.

마이 옥토포스 보이   2017, 최은교(계원예술고등학교), 19min
횟집 딸인 중학교 2학년 효은은 소꿉친구인 경식을 짝사랑한다. 하지만 요즘, 경식은 같은 반의 여자아이 '루리' 에게 관심이 있는 듯하다. 루리의 모습을 몰래 훔쳐보던 효은은 어느새 루리를 따라하기 시작한다.

관련 프로그램 및 상영일정
  • 2017.11.18.토 13:30 시네마테크KOFA 2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