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본인인증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보호자의 휴대폰 및 I-PIN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동의하는 단계입니다. 회원의 주요 정보는 암호화되어 처리가 되며, 본인인증으로 사용하는 정보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보관하지 않습니다.

인증 선택 영역
    • 휴대폰본인확인실패

      본인명의 휴대폰번호와 생년월일 정보가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은 경우 인증이 되지 않으므로 입력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오.

    • 공인인증서인증실패

      보인확인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한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인증이가능하며 범용인증서 여부와 인증서 유효기간 등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공통사항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후에도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사이트에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하여 브라우저 또는 통신상의 일시적인 장애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잠시 후 재시도 해주시고 문제가해결되지 않으면 NICE 고객센터 (1600-1522) 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아이핀이란 인터넷 상에서 주민번호를 대신하여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하는 수단입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 및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www.g-pin.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