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박물관

한국영화의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보물창고

뉴스/공지

뉴스/공지 를 나타낸 표
제목 작성일 조회
한국영화박물관 용가리 굿즈 이벤트! 2018.07.26 3575
안녕하세요. 한국영화박물관에서 용가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방법

1. 한국영상자료원 온라인 회원에 가입해주세요(이미 회원이신 분들은 패스).

2. 한국영화박물관 안내데스크에서 모바일 홈페이지(www.koreafilm.or.kr)의 회원 바코드를 보여주시고 티켓을 발권해주세요. 

  2-1. 휴대폰으로 www.koreafilm.or.kr 에 들어가시면, 우측 하단에 '회원증'이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해주세요(로그인이 안 되어 있으면 한 번 로그인을 물어봅니다).

  2-2. 영상도서관에서 회원증을 발급받으신 분들은 회원증을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2-3. 2G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회원 가입 후, 2층의 영상도서관에서 회원증을 발급받아 안내데스크에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3. 티켓을 발권받으셨으면, 전시장에 들어가 사진을 찍으시고 그 사진을 개인 SNS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한국영화박물관 태깅!

4. 전시를 모두 보시고, 안내데스크에 본인의 회원 바코드(모바일 OR 회원증)와 SNS에 올린 내용을 보여주시면 굿즈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5. 굿즈는 배지 2종, 에코백 2종으로 그중 1종을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착순 200명

6. 1 아이디에 1 굿즈입니다. 여러 번 들어갔다 나오셔도 다른 굿즈를 또 받아가실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7. 이벤트는 7월 28일(토) 10:00 부터 시작합니다. 
 


모바일 기관홈페이지에서 회원 바코드 접근하시는 방법


한국영화박물관 티켓!


굿즈 에코백, 배지(이 중 1종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참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