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한국영상자료원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한국영화박물관 6

한국영화박물관전시 해설이 있나요?

A.

한국영화박물관은 현재 (초등학교 5학년 이상의 연령으로 구성된) 10인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도슨트 예약 해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청은 한국영화박물관 홈페이지 > 교육> 현재 교육 에서 해당 글을 클릭 하신 뒤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검토 후 해설 확정 여부를 개별 안내해 드립니다. 

도슨트 전시 해설 외에 한국영화박물관 내에 비치된 전시해설 로봇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상설전에 관한 전시 해설을 들으실 수 있으며,개인 스마트기기 내 무료 APP 설치를 통해 오디오 가이드(국문/영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3153-2072

한국영화박물관박물관 교육프로그램 참가 방법을 알려주세요

A.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 가입 후, 박물관의 해당 교육 프로그램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아 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한국영화박물관 > 교육 

한국영화박물관박물관 운영시간과 휴관일은 어떻게 되나요?

A.

박물관은 화요일~토요일,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며, 마감 시간 30분 전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휴관일은 매주 일요일, 월요일, 1월 1일, 설 연휴, 추석 연휴, 근로자의 날(5월1일), 창립기념일(1월18일) 입니다. 

한국영화박물관 > 이용안내

한국영화박물관위치와 교통편 및 주차시설을 안내해주세요

A.

우리 박물관은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0 한국영상자료원 1층”에 있습니다. 

** 대중교통 이용 안내
지하철과 버스로 오시는 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 안내
서울산업진흥원(한국영상자료원)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박물관 관람 이후 안내데스크에서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 적용 가능합니다.
2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원이 부과되며 하루 최대 15,000원까지 부과됩니다.
자료원 내 타 시설(시네마테크KOFA, 영상도서관) 이용 시 주차권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기관소개 > 시설안내 > 본원 > 오시는 길

한국영화박물관사진촬영이 가능한가요?

A.

박물관에서는 플래시 없는 사진 촬영은 가능합니다.
단, 개인적인 목적이 아닌 방송/출판을 위한 용도의 사진/영상 촬영은 사전 허락이 필요하오니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문의(박물관 전시담당자): 02-3153-2039

한국영화박물관박물관 내 음식을 먹을 만한 장소가 있나요?

A.

박물관 내에서는 가져오신 음식물을 드실 장소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박물관 주변에 식당 및 카페 등이 많이 있으니 주변 상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