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한국영상자료원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 5

홈페이지 이용온라인 회원증 이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한국영상자료원(또는 KMDb)의 온라인 회원에 가입하시면, 온라인 회원증이 발급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www.koreafilm.or.kr)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하단에 '회원증' 플로팅 배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로그인 후) 회원증 페이지로 바로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로그인하실 때 '자동 로그인' 체크박스를 체크해주시면 로그인이 유지됩니다! TIP!!). 그러면 회원 번호와 바코드를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바코드를 이용해서 시네마테크KOFA, 한국영화박물관, 영상도서관 모두 회원 정보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현재(2018.09.)는 영상도서관을 제외하고 회원 정보와 반드시 연동할 필요는 없지만, 앞으로 회원 정보로 티켓 발권을 하시는 분들께 혜택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증

 

홈페이지 이용인터넷으로 영화를 보고 싶어요

A.

한국영상자료원에서는 영화와 관련된 정보와 VOD를 서비스하는 KMDb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기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한국영상자료원이 VOD 상영권을 확보한 영화 350편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KMDb VOD 바로가기

 

홈페이지 이용KMDb 영화 정보에 오류가 있어요.

A.

KMDb 영화 정보에 오류가 있다면, KMDb 홈페이지 하단에 1:1 문의 혹은 영화인정보등록으로 알려주세요.
즉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1:1문의 바로가기

영화인정보등록 바로가기

홈페이지 이용뉴스레터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A.

뉴스레터는 기본적으로 회원에 가입하신 분들 중 뉴스레터 수신 동의에 체크하신 분들에게만 발송됩니다. 회원이신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변경 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뉴스레터 수신 동의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로그인 필요)

홈페이지 이용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한국영상자료원, KMDb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실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이나 이메일 인증 방식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이메일 인증으로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찾기